[포토]박예진,'황금빛상의+고탄력 가죽팬츠'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박예진,'황금빛상의+고탄력 가죽팬츠'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9.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Mr.아이돌'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박예진이 검은색 가죽바지에 황금및 상의입고 무대위로 걸어오고 있다.

대한민국 핫 키워드로 떠오른 '아이돌'을 소재로 5천만 국민 아이돌 탄생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대한민국 쇼 비즈니스 세계를 리얼하게 그린 영화로 다음달 10 개봉예정이다.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Mr.아이돌'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박예진이 아름다운 미소를 띄우며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Mr.아이돌'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박예진이 취지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Mr.아이돌'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지현우가 환한 미소를 띄우며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Mr.아이돌'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지혐우 박재범 장서원 김랜디가 웃음을 띄우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Mr.아이돌'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들이 브이로 표시하며 단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왼쪽 박재범 지현우 임원희 박예진 장서원 김랜디 김수로)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Mr.아이돌'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임원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Mr.아이돌'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장서원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8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Mr.아이돌'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가수 박재범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