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SBS 새 주말극장 '내일이 오면' 캐스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규한, SBS 새 주말극장 '내일이 오면' 캐스팅!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10.0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배우 이규한이 SBS 새 주말극장 '내일이 오면'에 캐스팅되며 예능과 드라마을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내 사랑 내 곁에' 후속으로 방영되는 SBS 새 주말극장 '내일이 오면'은 선 굵은 연출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용우 PD와 '엄마의 바다' '그대 그리고 나' '행복합니다' 등 따뜻한 가족드라마로 유명한 김정수 작가가 호흡을 맞추는 기대작이다.

드라마 '내일이 오면'에서 이규한은 '인생은 한 방이다'라는 소신을 갖고 대책 없이 사는 막무가내 스타일의 남자 '일봉'역을 맡아 5남매중 집안 최고의 사고뭉치로 등장한다.

늘 바른 생활을 하며 사는 작은 형 영균과 사사건건 충돌하며 말썽을 피우지만 형의 연애가 위기에 빠졌을 때 특유의 재치와 친화력으로 커플의 재회를 돕기도하는 센스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오로지 돈에만 관심 있던 '일봉'이지만 극이 진행되면서 전혀 예상치 못한 인물과 순수한 사랑을 보여주는 등 점점 성숙해지는 캐릭터를 그려나가게 된다.

▲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현재 SBS 주말 버라이어티 '일요일이 좋다 - 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에서 다이어트 도전자들의 '멘토'이자 팀장으로도 활약하고 있는 이규한은 예능과 드라마 두 장르에서 동시에 활약하며 주말 저녁을 확실하게 책임지겠다는 각오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