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의 올해 크리스마스 키워드는 ‘선물’…‘G.I.F.T’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호텔의 올해 크리스마스 키워드는 ‘선물’…‘G.I.F.T’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12.1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한 공간서 다양한 프로모션 즐길 수 있어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롯데호텔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올해 크리스마스는 더 특별하게 ‘G(Glamorous). I(In-room Party). F(Feast). T(Together)’로 키워드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호텔이 소셜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소셜 메트릭스’를 활용해 지난해 11월부터 1년간 ‘크리스마스’와 ‘호텔’이 함께 언급된 온라인 게시물을 분석한 결과, 여행, 파티, 가족, 커플, 친구, 분위기 등이 공통 연관 검색어로 분석됐으며, 공통 감성 키워드로는 낭만적, 화려한, 럭셔리, 아름다운 등이 꼽혔다.

롯데호텔은 화려하게 꾸며진(Glamorous) 럭셔리한 공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프라이빗한 파티(In-room Party), 다양한 크리스마스 식음 프로모션(Feast), 지역사회와 함께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Together)까지 모든 ‘G.I.F.T’를 준비했다.

먼저 ‘G(Glamorous)’는 서울 시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시청과 명동을 잇는 중간지점에 눈부신 자태를 뽐내며 자리한 롯데호텔서울을 이야기한다.

멀리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반짝이는 외관 조명이 제일 먼저 시선을 빼앗고,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골드 계열 장식으로 꾸며진 다섯 그루의 대형 트리와 루돌프가 추위에 얼었던 몸과 마음을 사르르 녹인다.

‘I(In-room Party)’는 일상에서 벗어나 호텔에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말한다.

롯데호텔서울은 객실 1박, 조식 2인, 델리카한스 케이크 1개,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1병과 롯데호텔제주 숙박권, 롯데호텔 5만 원 상품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포함된 ‘마이 크리스마스 위시(My Christmas Wish)’패키지를 준비했다. 메인 타워(Main Tower)는 43만 8000원부터,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는 52만 3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1월 2일까지다.

늘어나는 여가로 ‘홈쿡’, ‘홈캉스’, ‘홈카페’등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홈족‘이 많아지면서 ‘홈파티’도 하나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이 게스트와 호스트 모두에게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홈파티 에디션’을 12월 한정으로 한 달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시그니엘서울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로만 구성해 홈파티에서도 차원이 다른 럭셔리함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테이블의 화려한 센터피스와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테이블 클로스 1장과 파티의 격식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줄 하얀 리넨 냅킨 4장, 실버와 골드 색상의 고급스러운 냅킨 링 4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35만 원으로 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의 ‘올댓호텔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F(Feast)’는 크리스마스를 맞은 서울 시내의 화려한 전망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시그니엘서울 79층 ‘더 라운지’에서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가 추천하는 특별 메뉴와 함께 최고의 크리스마스 디너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는 오는 24일과 25일 단 이틀 동안 진행되며, 레드커런트와 진저브레드를 곁들인 푸아그라, 오시에트라 캐비아와 보드카 크림을 올린 킹크랩, 달팽이 요리, 한우 안심스테이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북돋아 줄 메뉴들이 제공된다. 가격은 14만 5000원.

마지막으로 ‘T(Together)’는 롯데호텔이 2014년부터 매년 유니세프 연계 패키지 판매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 아시아 지역 어린이 교육 사업인 ‘스쿨스 포 아시아(Schools for Asia)’ 캠페인에 기부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말한다. 올해도 역시 국내 16개 전 체인 호텔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유니세프 패키지’를 내년 2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