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특별 공연 철통 보안…어떻길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소녀시대,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특별 공연 철통 보안…어떻길래?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10.2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한류 팬들과 깜짝 무대를 펼칠 소녀시대 (사진제공=CJ E&M)

걸그룹 소녀시대가 한류 팬들을 위한 깜짝 퍼포먼스를 펼친다.

소녀시대는 오는 11월 3일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리는 국대 최대의 트렌드 시상식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한류 팬들과 함께 초대형 깜짝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소녀시대는 아시아를 넘어 남미, 유럽까지 확산 되는 한류의 중심에서 완벽한 성공을 거두며 한국문화의 우수성을 알린 바 있다. 소녀시대를 통해 한국 기업의 인지도 상승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효과를 얻기도 했다는 평이다.

'스타일 어워즈' 제작진은 "이번 소녀시대 공연을 위해 특설 야외 무대를 마련했다"며 "소녀시대의 등장부터 놀라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예사롭지 않은 등장신을 예고했다.

이어 "팬들은 자신도 모르는 새에 소녀시대의 퍼포먼스에 동참하게 될 것이다"고 밝혀 한류 팬들과 어떤 합동 공연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제잔진은 "당일에 더욱 멋진 퍼포먼스가 될 수 있도록 보안 유지에 힘쓰고 있다. 모든 건 본 공연에서 보여드리겠다"고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으로 온스타일, XTM, 올' 리브, 스토리온이 공동 주관하며 주관 4개 채널을 포함해 tvN, Mnet, 인터넷TV '티빙'에서 11월 3일 오후 8시에 동시 생중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