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페리오ABC 치약’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건 ‘페리오ABC 치약’ 출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03.0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치, 구취, 잇몸 및 치아변색까지 고민 따라 골라 써
㈜LG생활건강은 오랄케어 대표브랜드 페리오에서 충치부터 구취, 잇몸 및 치아변색까지 입속 고민에 따라 골라쓰는 치약 ‘페리오 ABC’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충치예방 치약 ‘페리오A 알카액션(Alka Action)’은 충치가 생기기 쉬운 산성상태의 입 속을 알칼리 성분이 빠르게 중화시켜 충치 예방은 물론, 잇몸보호 및 프라그 제거 성분 함유로 치아건강을 지켜준다. 깔끔하고 시원한 민트향으로 온 가족이 함께 쓰기 적합하다.

▲     © 운영자
구취제거 치약 ‘페리오B 브레쓰볼(Breath Ball)’은 비타민E와 멘톨이 함유된 고기능성 향기볼이 467개 이상 들어있어 치석 및 잇몸염증 등 입냄새 원인을 제거해 구취를 없애준다. 강한 허브향으로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며, 대외활동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잇몸과 하얀 치아를 위한 ‘페리오C 콤비 클리닉(Combi Clinic)’은 성인들이치아건강에 대해 가장 많이 고민하는 약해지는 잇몸과 치아변색을 각각 이중 아미노산과 스크럽 알갱이로 동시해 해결해준다.
 
페리오팀 김현정 과장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오랄케어 대표브랜드 페리오에서 차별화된 기능과 성분의 신제품을 출시해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치과의사 배우자 연예인 남희석과 김윤아가 등장하는 TV CF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가격은 130g 3개에 6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