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청초한 '단풍소녀'로 변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소민, 청초한 '단풍소녀'로 변신!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11.22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 <사진제공: 전소민미투데이>
배우 전소민이 청초한 외모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덕수궁 "단풍소녀"로 변신했다.

최근 새롭게 부활한 KBS TV 문학관의 첫 번째 작품 "광염 소나타"를 통해 첫 주연에 도전한 전소민이 청초한 생얼의 셀카 사진을 공개 한 것이다.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특유의 감성 짙은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전소민은 미투데이를 통해 "겨울이 홀랑 다 벗겨 가는구나~ 알맹이인 채로... 부끄럽냐... 아니. 덕수궁 돌! 繩嚥【 악착같던 단풍이랑ㅎㅎㅎ”라는 글과 함께 초겨울의 추위에 마지막으로 빨갛게 물든 단풍을 들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빼꼼 소민’, ‘으긍ㅋ 또 감성폭발ㅋㅋ’, ‘무표정함도 매력적이네요’, ‘덕수궁 단풍소녀’... 라는 등 수많은 댓글을 남기고 있다.

이에 전소민의 소속사 관계자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현재 '광염 소나타'의 후반작업과 지방촬영으로 미뤄졌던 광고촬영의 바쁜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다며 12월에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를 드리겠다는 감사의 말을 전했다.

유명 소설을 영상화해 단막극을 연달아 선보이는 작품들 중 하나로 소설가 김동인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하는 ‘2011 TV문학관’의 첫 번째 작품 <광염 소나타>는 배우 “양진우”와 “전소민”을 주연으로 완벽히 재구성되어 12월 8일(목) KBS 1TV를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