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愛정남 최효종, 2012 예능 MC 왕좌 도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개그맨 愛정남 최효종, 2012 예능 MC 왕좌 도전!!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12.2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 <사진제공=cj E&M>
숱한 유행어를 만들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개그맨 최효종이 2012년 1월 1일 새해 첫 날 예능 프로그램 첫 진행으로 MC 자리에 도전한다.

4년 만에 업그레이드 돼 다시 방송하는 Mnet '더 아찔한 소개팅' 진행자로 배우 이인혜와 함께 MC로 발탁된 것이다.

'더 아찔한 소개팅' 정관호 PD는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애정남) 개그 코너서도 그가 남녀간의 애정 문제에 대해 여러 차례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고 무엇보다 시원한 풍자 개그를 통한 최효종 특유의 속 시원한 토크가 젋은이들의 연애관이나 애정에 대한 따금한 조언과 현실적인 도움으로 연결돼 재매를 줄 것으로 보인다" 며 "최효종 개인적으로 이번 '더 아찔소'를 통해 개그 프로그램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진행까지도 역량을 넓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cj E&M>
이어 공동 진행자 이인혜에 대해서는 "그녀는 대중들에게 모범적이고 학구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 최효종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프로그램에 플러스로 작용해 자칫 너무 가벼워 보일 수도 있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중심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MC 발탁 이유를 전했다.

▲ <사진제공=cj E&M>
최효종은 "과거 화제가 됐던 '더 아찔소' 메인 MC가 돼 개인적으로도 영광이라 생각한다. 내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더 많은 일반 남녀들이 진실한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 많은 기대 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ent '더 아찔소'는 매화 주인공인 1명의 킹가 퀸가와 이들에게 선택 받고자 하는 도전자가 출현해 사랑을 이루기 위해 펼치는 이색 소캐팅 프로그램으로 2012년 1월 1일 달라진 연애관 방송 환경에 Ment 제작진의 프로그램 제작 노하우가 더해져 더 발칙하게 더 아찔하게 더 신선하게 돌아와 4년 만에 다시 방송한다.

▲ <사진제공=cj E&M>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