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품절대란’ 면세업계, 2차 재고 판매도 흥행 이어가나
면세업계가 이달 2차 온라인 재고 판매에 나서면서 1차 판매 때처럼 흥행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1차 판매 성적에 힘입어 2차 판매에서는 더 많은 품목을 높은 할인가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000
아우디, 첫 전기SUV ‘e-트론’ 출시…프리미엄 전기차 시장 정조준
아우디의 새로운 전기 모빌리티 시대를 연 첫 순수전기차 '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이하 e-트론)가 한국시장에 상륙했다. 국내 전기차 시장 확대에 따라 경쟁력을 갖춘 수입 전기차 모델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우수한 상품성과 충전 인프라 확대 계획을 앞세운 아우디 e-트론이 한국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997
옵티머스펀드 판매 과정 속…배어 있는 ‘라임’의 향기
옵티머스자산운용 환매중단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펀드의 가입 과정이 부실했다는 투자자들의 증언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펀드의 안전성만을 강조한 채 제대로 된 설명이 없었다는 주장과 함께, 사태 이후에도 판매사들은 구체적인 대책 없이 '걱정 말라'거나 '우리도 피해자'라는 식의 발언이 계속됐다는 것이다. 이같은 대처는 이른바 '라임사태'에서도 불거졌던 판매 과정의 문제점과 닮아 있다는 지적이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910
게임사들,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유저들과 ‘교감’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다양한 문화를 함께 즐기는 신규 콘텐츠를 적극 선보이고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3D 소셜 공간, ‘파티로얄(Party Royale)’에서 영화 ‘인셉션’을 상영하는 ‘파티로얄 무비 나이트(Party Royale Movie Nite)’와 아티스트 ‘디플로(Diplo)’의 최신 앨범을 최초로 공개하는 라이브 공연을 개최했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952
[르포] “편의점 ‘비말 차단용 마스크’, 어디서 살 수 있나?”
"방송 보고 많이 찾아오셨지만, 없어요"
1일 강남구에 위치한 한 편의점 점주는 이렇게 말했다. 이날부터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비말 차단용 마스크' 판매가 시작됐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007
코로나 비웃는 車 내수시장 호황…완성차 6월 판매량 일제히 ‘훈풍’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 여파에도 불구하고 국내 완성차 업체들의 지난달 내수 판매량이 일제히 증가세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각 업체별 신차 효과와 함께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015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