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채널19번 '한반도' 사랑해주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채널19번 '한반도' 사랑해주세요!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2.01.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황정민 김정은 재치있는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반도'는 남북 합작 대체에너지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 되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실제보다 더 리얼한 가상의 한반도 이야기를 긴장감 넘치게 그려낼 블록버스터 드라마로 그 속에 피어나는 남남북녀의 애틋한 로맨스와 남과 북의 다채로운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황정민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황정민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지후가 손을 흔들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조성하가 브이 자를 흔들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조이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지숙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지숙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지숙 김정은 곽희성이 화이팅을 외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지숙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곽희성이 화이팅을 외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감독 이형민을 비롯해 배우 지후 조이진 조성하 황정민 김정은 김지숙 곽희성이 브이 자를 표시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6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한반도'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지후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