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바디프랜드 ‘Bal friend’ 상표권 출원…왜?
바디프랜드가 'Bal friend' 상표권을 출원하며 연구 개발의 저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선제적 행동에 나섰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384
움츠렸던 카드사 채용, 하반기 ‘기지개’ 켜나
하반기 신입채용을 시작한 카드사가 있는가 하면, 내부적으로 세부 내용을 조절하고 있는 곳도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코로나19의 불확실성이 계속되고 있고 업황도 불안정해 카드사들은 추석 연휴 이후에나 구체적인 일정을 세울 예정이며, 신입보다는 디지털, 데이터에 대한 경력 채용에 주력하고 있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381
가정간편식 대목 된 추석…코로나로 매출 탄력
성장을 거듭하던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제대로 탄력이 받는 분위기다. 특히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이후 첫 명절로, HMR 제품 수요가 더욱 늘면서 식품업계 새로운 대목으로 떠올랐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386
‘배터리 분리막’ SKIET, 프리IPO로 3000억 투자금 마련
SK이노베이션이 전기차 배터리 사업 투자 자금 마련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24일 SK이노베이션은 분리막 사업 자회사 SKIET가 제3자 배정 유상증자(프리IPO)를 통해 3000억 원을 조달한다고 밝혔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8378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