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로 겨울철 실내공기 고민 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로 겨울철 실내공기 고민 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최근 한동안 잠잠하던 미세먼지가 눈에 띄게 높은 날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코웨이에서 선보인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가 눈길을 끈다. ⓒ코웨이
최근 한동안 잠잠하던 미세먼지가 눈에 띄게 높은 날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코웨이에서 선보인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가 눈길을 끈다. ⓒ코웨이

코웨이는 겨울철을 맞아 한동안 잠잠하던 미세먼지가 눈에 띄게 높은 날이 많아지면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코웨이에 따르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수조부(가습 기능 담당) 내 물 고임을 방지하는 워터락 기술을 적용해 화학물질 사용 없이도 대장균을 99.99% 방지하는 게 특징인 제품이다. 자동 물 제어 시스템이 적용된 워터락 기술은 가습 기능 작동 시 물통 입구를 열어 수조로 물을 공급하고, 가습 기능이 필요 없을 때는 물통의 입구를 막아 수조로 물이 공급되는 것을 차단한다. 아울러 수조부에 남아있는 물이 수조·필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자동으로 건조까지 시킨다는 게 코웨이의 설명이다.

또한 한국공기청정협회 'HH인증'(가습)과 'CA인증'(공기청정), '미세먼지 센서 CA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이상 제거 가능한 4단계 필터 시스템(극세사망 프리필터, 에어매칭 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이 탑재됐으며, △일반청정 △청정가습 △멀티청정 등 3가지 방식으로 실내 공기질을 케어할 수 있도록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토출구가 전면, 측면, 상부에 각각 배치됐다.

아울러 고객이 스스로 제품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전문적인 관리를 선택하면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관리해주고, 자가 관리를 선택하면 정기 배송되는 필터와 서비스 키트를 이용해 고객이 직접 관리 가능하다. 관리 방법도 약정 기간을 3년, 6년 중 선택해 가격과 기간을 조율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위생을 혁신적으로 강화한 제품"이라며 "가습과 공기청정이 동시에 가능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겨울철 실내 공기를 걱정하는 엄마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