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박유천, 꽃미모 왕세자 리얼하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박유천, 꽃미모 왕세자 리얼하게~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2.02.2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28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령원 촬영장에서 열린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현장공개에서 배우 박유천이 리얼한 표정으로 촬영준비를 하고 있다.    

'옥탑방 왕세자'는 조선시대 왕세자 이각(박유천 분)이 세자빈(정유미 분)의 죽음을 추적하던 중 어떤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신하들과 2012년 현재의 서울로 날아와 운명의 여인 (한지민 분)과 사랑에 빠진다는 이야기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28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령원 촬영장에서 열린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현장공개에서 배우 박유천이 리얼한 표정으로 리허설을 하고 있다.

 
28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령원 촬영장에서 열린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현장공개에서 배우 박유천이 리얼한 표정으로 리허설을 하고 있다.

 
28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령원 촬영장에서 열린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현장공개에서 배우 박유천이 왕세자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분장을 하고 있다.

 
28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령원 촬영장에서 열린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현장공개에서 배우 박유천이 천사같은 미소를 지으며 촬영준비를 하고 있다.

 
28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령원 촬영장에서 열린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현장공개에서 배우 박유천이 손들 흔들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8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령원 촬영장에서 열린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현장공개에서 배우 박유천이 늠름한 왕세자의 모습을 보이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8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령원 촬영장에서 열린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현장공개에서 배우 박유천이 화이팅를 외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8일 오전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령원 촬영장에서 열린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현장공개에서 배우 최우식 이민호 박유천 정석원이 활짝 웃으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