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아웃사이더, 웨딩사진 공개 "우리 잘 어울리죠"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아웃사이더, 웨딩사진 공개 "우리 잘 어울리죠"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2.03.09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본명 신옥철)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아웃사이더는 지난 달 21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예비신부 이모씨와 함께 웨딩사진을 촬영했다.

웨딩촬영 당일 예비신랑 아웃사이더는 흐리고 쌀쌀한 날씨 속에서 촬영하는 예비신부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웨딩의 관계자는 "예비신랑 아웃사이더는 속사포 랩을 구사하는 무대에서의 강한 모습과는 달리 시종일관 여유롭고 부드러운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아웃사이더는 1년 7개월만에 찍는 사진으로 오랜만에 서게 된 카메라 앞에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래퍼 아웃사이더의 모습 대신 예비신부와 즐거운 웨딩촬영에설레여 하는 영락없는 예비신랑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아웃사이더와 예비신부 이씨는 서로 존대말을 하며 시종일관 웃음을 지어 보여 주변사람들로 하여금 질투 어린 시선을 받기도 했다고.

3살 연상의 예비신부 이씨는 무용단을 이끄는 단장이자 문화 콘텐츠 기업 대표를 맡고 있는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예비신랑 아웃사이더는 8년간의 언더그라운드 활동을 거쳐 2007년 데뷔해 '외톨이', '주변인', '피에로의 눈물' 등의 노래를 히트시키며, 인간 내면의 슬픔과 소통을 시도하는 깊이있는 주제와 과감한 스토리텔링 기법의 작사 방식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결혼식은 아웃사이더가 군복무중인 관계로 가족과 친지, 지인 및 동료 연예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오는 31일 오후 5시 서울 강남의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