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박은지, '아찔 앨리스'로 깜짝 변신!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박은지, '아찔 앨리스'로 깜짝 변신!
  • 윤태 기자
  • 승인 2012.05.11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최근 스타화보 '비너스'(VENUS) 속 파격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박은지가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컨셉으로 한 미공개 화보를 공개하며 순수와 매혹을 넘나들며‘아찔한 앨리스’로 변신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지난 4월 초 마카오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스타화보 '비너스'(VENUS)는 박은지의 아름다운 자태를 만나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눈부신 사랑스러움부터 매혹적인 팜므파탈까지 다양한 매력을 아낌없이 담아낸 화보이다.

▲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이번 미공개 화보에서 박은지는 크림컬러의 시스룩 셔츠에 튜튜 스커트와 매혹적인 스타킹을 매치 아찔한 각선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특유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물빛 컬러의 튜브탑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자태를 뽐냄과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순수한 매력 또한 발산했다. 

이어 강렬한 오렌지 컬러의 드레스에 골드 컬러의 벨트를 매치한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면모를 선보인 박은지는 무결점 우윳빛 피부와 환상적인 명품 바디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특히 박은지는 이번 미공개 화보를 통해서 탁월한 눈빛연기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아찔 앨리스’로 완벽히 변신한 것은 물론 때로는 소녀처럼 때로는 성숙한 숙녀처럼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연발케 해 더욱 화제를 모은다.

▲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박은지가 봄 햇살 같은 ‘미의 여신’에 이어 ‘아찔 앨리스’로 변신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화보 '비너스'(VENUS)는 스타화보닷컴 (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 **8253+ NATE/통화키를 눌러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