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氣' 받고 런던으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승리의 '氣' 받고 런던으로!
  • 윤태 기자
  • 승인 2012.06.1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태 기자]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아디다스 런던 올림픽 대표 선수단 결단식'에서 올림픽 대표선수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12년 런던 올림픽 대회 공식 스포츠웨어 파트너인 아디다스(www.adidas.com)가 후원하고 대한역도연맹, 대한유도회, 대한양궁협회, 대한핸드볼협회, 대한펜싱협회 소속의 국가대표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2012 런던 올림픽 승기 기원 결단식'이다.

이 날 행사에는 대표적인 금메달 기대주로 손 꼽히는 장미란, 사재혁(이상 역도), 황예슬, 김재범(이상 유도), 기보배, 오진혁(이상 양궁), 주희, 박중규(이상 핸드볼), 남현희, 구본길(이상 펜싱) 선수들이 참석해 런던 올림픽에서의 선전을 다짐하여 4년간의 땀과 노력 열정을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쏟아 내어 승리하라는 의미의 'all 2012' 패를 통해 승리 염원의 '氣(기)'를 전달 받는다.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아디다스 런던 올림픽 대표 선수단 결단식'에서 역도 올림픽 대표 선수 장미란, 사재혁에게 아디다스 코리아 지온 암스트롱 대표이사가 승리의 '氣'가 담긴 'all 2012'패를 전달하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아디다스 런던 올림픽 대표 선수단 결단식'에서 역도 올림픽 대표 선수 장미란, 사재혁에게 아디다스 코리아 지온 암스트롱 대표이사가 승리의 '氣'가 담긴 'all 2012'패를 전달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아디다스 런던 올림픽 대표 선수단 결단식'에서 펜싱 올림픽 대표선수 남현희 구본길이 사회자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아디다스 런던 올림픽 대표 선수단 결단식'에서 유도 올림픽 대표 선수 김재범이 사회자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