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키점프 국가대표 강칠구 웨딩사진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스키점프 국가대표 강칠구 웨딩사진 공개!
  • 윤태 기자
  • 승인 2012.06.1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태 기자]

 

영화 국가대표의 실제주인공 강칠구(하이원)의 공식 결혼발표와 함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강칠구는 지난 3월에 상견례를 갖고 오는 30일에 강남웨딩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동갑내기 예비신부 김아름양은 훤칠한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서구적인 외모가 인상적이며 두사람은 작년 봄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간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한민국 최초의 스키점프 국가대표가 되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린 영화 '국가대표'가 8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실제 주인공인 강칠구도 함께 주목을 받으면서 스키점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끌어냈다.

차분하고 클래식한 콘셉트의 웨딩사진 속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자연스럽게 드러냈으며 웨딩촬영에 강칠구 선수의 동료들이 함께 참여해 끈끈한 동료애를 과시했다.

 
10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촬영에 강원도에서 훈련중인 스키점프국가대표팀 코치인 김흥수 코치를 비롯해 강칠구 선수와 15년 동안 동고동락한 1기 국가대표 선수이자 영화 '국가대표'의 실제 주인공들인 김현기, 최흥철, 최서우 선수 등 강칠구 선수의 소속팀인 하이원 선수들도 함께 쵤영에 임해 더욱 의미있는 웨딩사진을 완성했다.

예비신랑 강칠구는 "운동선수라면 내조를 잘하는 여자와 결혼하는 싶은 마음이 크다. 예비신부의 섬세하고 항상 배려하는 마음에 감동했고 현명한 여자라고 확신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아직 실감이 나지 않지만 기대가 크고 많은 분들이 축하와 격려를 해주시는 만큼 기대에 보답하여 예쁘게 사랑하고 살겠다"고 결혼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현재 예비신랑 강칠구는 평창에서 여름 훈련에 한창이며 결혼식을 올린 후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이어 곧바로 7월 중순에는 스위스, 오스트리아 등지로 한 달 간의 전지훈련을 떠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