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원데이보험 신규유튜브영상광고’ 온에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손해보험, ‘원데이보험 신규유튜브영상광고’ 온에어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2.1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하나손해보험 제공
하나손해보험은 ‘원데이보험’ 영상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하나손해보험 제공

하나손해보험은 ‘원데이보험’ 영상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보험의 상품을 일상생활속에서 풀어내는 스토리로 제작됐고 랩퍼 비파가 참여했다.

광고영상에선 ‘낯선 하루를 맞이할 땐 원데이보험 하나는 기억하자’ 라는 컨셉으로 “기억해 하나 원데이, 하루보험 원데이, 모바일로 원데이” 라는 반복적인 가사말로 원데이를 노출한다.

MZ세대에게 필요한 앱이 되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위험을 발견하고 운전, 레저 등 낯선 설램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험들을 표현해 원데이보험 상품의 특성과 원데이앱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하나손해보험 원데이앱은 지난 달 리뉴얼을 통해, MZ세대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고객의 가입편의성을 높이면서 보험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보험선물하기 기능을 강화했다.

기존의 보험상품은 자발적 가입이 어려운 고관여 상품인 반면 원데이보험은 하루 단위로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젊은 연령층의 가입자가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MZ세대들이 보험을 친밀하게 느끼고 원데이앱을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며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