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김소연, 호피무늬 아찔한 각선미로 매력 어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김소연, 호피무늬 아찔한 각선미로 매력 어필
  • 윤태 기자
  • 승인 2012.07.2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배우 김소연의 ‘영화적 순간’이 공개됐다.
 
김소연은 최근 진행된 패션매거진 '얼루어코리아' 9주년 특별호에서  아련한 추억에 잠긴 매력적인 강도 '보니'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이번 화보는 한국에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는 제목으로 소개된 영화”보니앤클라이드(1967)”에 서 영감을 얻었다. “보니앤클라이드”는 아서 펜 감독의 주옥 같은 작품 중 하나로 자동차 도둑과 차주인으로 얽힌 남녀가 함께 범죄를 저지른다는 컬트적 요소가 돋보이는 영화다.

김소연은 묘한 매력을 지닌’보니’로 변신하기 위해 “조용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스마트폰으로 원작 영화를 봤다.” 고 전했다. 영화 촬영 준비하듯 캐릭터를 완벽히 분석한 덕분에 완성도 높은 사진이 탄생했다. 은행을 털고 돌아오자마자 침대에 누워 불안과 안도를 동시에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연기를 펼친 김소연 덕분에 현장 스태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했다.

원작 속’보니’가 베레모를 쓰고 매니시한 패션을 선보였지만 김소연표’보니’는 강렬한 호피무늬재킷과 그 사이로 보이는 아찔한 각선미가 조화를 이뤄 섹시한 카리스마로 재해석됐다.

포토그래퍼 조선희 실장은”김소연과 오랜만에 작업을 해서 즐거웠다. 볼수록 예뻐지는 것 같다. 사진에 드라마를 담아낼 줄 아는 훌륭한 배우”라고 칭찬했다.

배우 김소연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 화보는 '얼루어코리아'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