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가정의 달 맞아 특별할인 기획전
정읍시는 농특산물 온라인 마켓 1번지인 단풍미인쇼핑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단풍미인 쌀과 한우, 수박 등을 비롯해 각종 가공식품과 발효식품 등 140여 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신규회원가입 고객에겐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구매고객 대상으론 총 80명을 추첨해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풍미인쇼핑몰은 구매고객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 응답자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설문은 접속 URL을 포함한 문자로 전송된다.
한편,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들은 품질과 포장 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특산품이다. 우체국 안전 배송 서비스로 무료 배송되며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전북일자리센터, 찾아가는 일자리상담 커피트럭 운영
전라북도일자리센터는 올해부터 고용서비스 사각지대에 놓인 도민들에게 일자리상담을 제공하고자 찾아가는 일자리상담 커피트럭(이하 전북Job+ 카페)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전북Job+카페는 지역행사, 대학·특성화고교 등 인구 밀집 지역을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 서비스로 , 전문상담사의 맞춤형 취업 컨설팅과 필요한 일자리 지원사업 정보를 구직자에게 제공한다.
지난달 20일에는 익산에서 열린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일자리 채용 한마당’을 찾아 도내 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취업상담과 취업성공을 응원하는 음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Job+카페는 향후 총 10회 이상 도내 구직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도내 고용서비스 사각지대 해소와 도민들의 체감 제고를 통해 도내 취업취약계층의 고용률 개선에 기여할 전망이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