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개그우먼 김신영 "17kg 빼고도 돼지, 악플 댓글" 속마음 고백!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개그우먼 김신영 "17kg 빼고도 돼지, 악플 댓글" 속마음 고백!
  • 윤태 기자
  • 승인 2012.08.1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얼마 전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다이어트계의 전설로 떠오른 김신영이 한 맺힌 속마음을 드러냈다.

김신영은 최근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2012 무걸 상반기 결산' 편 ‘이제는 말할 수 있다’코너를 통해 “며칠 전 내 이름이 검색어에 올라서봤더니 ‘김신영 무한걸스 내 최저 몸무게 기록!’ 이라는 기사가 떴더라. 근데 그 밑에 달린악플을 보고 상처를 받았다.”고 밝히며 지금까지 총 17kg 감량에 성공했는데 아직도 사람들이 본인을 돼지라고 해서 속상하다고 속마음을 고백한 것.

김신영의 이러한 고백에 멤버들은 위로는커녕 단호하게 '김신영은 살을 빼도 돼지상' '뚱뚱하다는 게 아니라 얼굴 자체가 돼지상' 이라고 말하며 김신영에게 또 한번 절망을 안겨줬다.

멤버들의 솔직하다 못해 충격적인 말에 김신영은 “사람마다 돼지상이 있고 강아지상이 있지만 안영미는 깔창상!”이라고 말해 가만히 있던 안영미를 공격하며 제 3의 피해자를 낳는 사건도 발생했다.

김신영의 여자로서 한 맺힌 솔직한 속마음은 오는 20일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2012 무걸 상반기 결산’ 편을 통해 공개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