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한국탄소산업진흥원, '친환경 소재 협력 체계 구축 협약' 체결
코웨이는 한국탄소산업진흥원과 '친환경 소재 협력 체계 구축'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으로 양측은 각자 보유한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활성탄소 등 환경 정화에 주로 사용되는 탄소소재·부품 기술력을 확보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향후 코웨이는 한국탄소산업진흥원과 함께 △미래 환경가전 산업 발전을 위한 기술협력 방향 모색 △환경가전 분야 소재·부품 개발 관련 공동 연구개발 프로젝트 등의 활동을 추진한다.
교원 웰스,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고객이 원하는 모종을 직접 선택해 담는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상품이다. 패키지별로 정해진 품종만 이용할 수 있는 기존 모종 패키지 상품과 달리 고객이 직접 선택한 모종을 배송받을 수 있다. 모종은 최대 2개 품종까지 선택 가능하며, 2개월마다 변경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 모종은 △버터헤드 △바타비아 △멀티레드 △로메인 △적오크리프 △케일 △청경채 △비타민다채 △로사이탈리아나 △적소렐 △레드프릴 △항암채 등 총 12개 품종이다.
롯데하이마트, 'IFA 2022'서 중소 파트너사 참여 도와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6일(현지시각)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가전 전시회 'IFA 2022'에서 중소 파트너사 참여를 돕는다고 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앞서 지난 6월 모집한 출품 희망 업체 15개사와 함께 롯데그룹 통합 전시 부스를 꾸밀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MD도 직접 참석해 현지 구매상담회를 운영한다. 관람객이나 바이어들이 출품 제품과 참가 기업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각 제품에 QR코드를 부착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제품 홍보 콘텐츠 제작, 국내외 TV 홈쇼핑 및 글로벌 유통 채널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지원, 유통 계열사 바이어 초청 국내 입점 상담회 등을 지원한다.
스마트카라, 추석맞이 '스마트카라 400' GS홈쇼핑서 할인 방송 진행
스마트카라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4일 오후 2시 55분부터 70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스마트카라 400'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본 방송에선 스마트카라의 베스트셀러인 스마트카라 400 크림베이지, 모던그레이 컬러 제품을 방송 최저가로 선보인다. 앱 주문 시 10% 할인, 일시불 결제 시 6만 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14만59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되며, 혜택 적용 시 월 2만1475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카라 400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스마트카라400 단품과 동일한 조건으로 최대 16만9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적용 시 월 2만5225원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전자랜드, '전자랜드와 함께하는 동행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전자랜드와 함께하는 동행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가을을 맞아 냉장고를 새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요 제조사의 냉장고 베스트 모델 구매 시 최대 10%의 할인 혜택과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TV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사운드바 행사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오는 10월까지 제휴카드 할부금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 내 스페셜롯데카드를 신규 발급받고 해당 카드로 40만 원에서 200만 원 사이의 금액을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여러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가계지출 세이브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