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절경 동강시스타, 가을 단풍을 만나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천혜의 절경 동강시스타, 가을 단풍을 만나다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2.10.1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우 기자]

천혜의 절경, 한강으로 굽이굽이 흘러 들어가는 동강. 태고적 신비한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기암괴석과 그 아래 투명하게 흐르는 강물에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며 동강시스타가 자리 잡고 있다. 동강시스타 리조트는 알프스 산간 마을의 아름다운 풍경처럼 오염되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잘 어우러져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국내 리조트 중 하나이다.
 
동강시스타 리조트는 완택산(해발916m)과 봉래산(해발799.8m) 사이에 위치해 있어 가을이면 더욱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단풍을 보기에 좋다. 동강 래프팅을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북적거리던 여름철과는 달리 고요한 산천과 높고 푸른 가을하늘은 보는이로 하여금 거대한 자연으로 돌아가게 한다.

자연과 함께하는 박물관여행

▲ 동강시스타 콘도전경. ⓒ시사오늘
동강시스타 리조트에서는 어라연, 선돌바위, 한반도지형, 청령포, 김사갓계곡 등 자연이 선물한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세계 문화유산으로 유네스코에 등재된 조선왕조 6대 임금인 단종을 모신 왕릉 및 유적지까지 리조트 가까운 거리의 곳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 도심에서 볼 수 없는 작은 미술관(현대미술관, 묵산미술관, 민화박물관)에 들러 회화와 조각 작품을 감상하고, 그 외 도자기박물관과 민화박물관 등에서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볼 수도 있다. 책박물관, 곤충박물관, 지리박물관, 사진박물관 등은 자녀와 함께 여행하기에 아주 좋고 특히 별마로 천문대에서의 일출과 일몰은 물론 가을에 더 많은 별을 관측할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단, 반드시 출발 전 사전 예약을 해야만 관람이 가능하다.

고품격 호텔식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동강시스타 리조트는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격 리조트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리조트에서 선보였던 서비스와는 또 다른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넷 예약 시 객실 당 2명까지 조식뷔페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화로 와인을 비롯한 음료와 간단한 식사 등도 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리조트 안에서 머물면서 물을 통한 다양한 수(水)치료와 소금, 머드, 와인, 요가, 맛사지 등의 5가지의 테라피 프로그램으로 즐기는 힐링스파의 품격이 다른 서비스와 자연주의 철학으로 설계한 친환경골프장은 코스마다 전혀 다른 감동과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스파와 골프를 즐긴 후 몸까지 생각하는 영양만점의 곤드레 나물밥과 곤드레 고등어조림 등을 맛볼 수 있고, 그 외 각종스포츠 시설 및 산책로가 있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가을여행이 될 수 있다. 머무는 동안 지쳐있던 심신은 어느새 회복돼 몸과 마음이 자연의 새로운 에너지로 넘쳐나는 기쁨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 동강시스타 리조트 앞 완택산. ⓒ시사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