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정은지, 러블리&섹시 화보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정은지, 러블리&섹시 화보 공개
  • 윤태 기자
  • 승인 2012.10.3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여성조선>

'응답하라 1997'에 출연했던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러블리하고 섹시한 화보를 공개했다.

정은지는 귀엽고 발랄한 모습부터 청순하고 우아하고 섹시한 콘셉트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 <사진제공=여성조선>

사랑스러운 니트와 풍성한 샤 스커트, 토끼  모자, 스팽글 원피스 등으로 발랄함을 연출한데 이어 블랙 슬리브리스와 샤 스커트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정은지의 우아하고 섹시한 모습까지 모두 공개했다.

“제가 원래 성격이 원래 되게 남자 같거든요. 옷 취향도 레이스 제일 싫어하고, 핑크 제일 싫어하고.”(웃음) 평소 스타일은 여성스러움과는 거리가 멀다며 본인의 돈으로 치마를 사본 게 작년이 처음이었다고 고백했다.

▲ <사진제공=여성조선>

데뷔 전에는 1년 내내 긴 바지 몇 벌로 버티던 그야말로 보이시한 스타일의 그녀. 에이핑크 활동으로 치마와 여성스러움에 눈을 뜨기 시작해서 꾸미는 재미를 알게 되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정은지는 이번 인터뷰에서 뮤지컬을 위해서 부산 사투리를 과감하게 고친 사연과 서울에서 보낸 1년 8개월의 시간, 나만의 외로움 극복법, 엄마와의 애틋한 사연 등을 진솔하게 이야기했다. 뮤지컬 커튼콜을 할 때의 감동을 얼른 느껴보고 싶다며 첫 뮤지컬 도전에 대한 당찬 포부도 전했다.

▲ <사진제공=여성조선>

정은지의 생애 첫 뮤지컬인 '리걸리 블론드' 품은 오는 11월 16일부터 내년 3월 1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 현대 아트홀에서 공연한다.

▲ <사진제공=여성조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