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착한남자' 서은기로 지낸 시간 행복했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문채원, '착한남자' 서은기로 지낸 시간 행복했어~
  • 윤태기자
  • 승인 2012.11.1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쉘위토크>

KBS2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가 평범하지만 행복한 사랑을 하는 은마루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미소를 짓게 하며 20회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 드라마를 통해 문채원은 그 동안의 작품들에서 보여주었던 모습에서 한결 더 성숙해지고 깊어진 연기로 팬들과 평단의 호평을 얻어내며 20대를 이끌어 갈 대표 배우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빗속을 맨발로 달려와 마루를 향해 눈물의 고백을 하던 모습, 아버지의 부음 소식을 듣고 절망과 분노 가득한 모습으로 차를 몰고 마루를 향해 돌진하던 모습, 기억을 잃은 뒤 맑은 얼굴로 마루를 바라보며 “우리 사랑하던 사이…맞죠?” 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던 장면, 기억을 찾은 후 마루에게 독기 가득한 모진 말과 함께 이별을 고한 후 여전히 그를 마음에서 지우지 못해 오열하는 모습 등은 문채원의 감성 연기가 빛을 발한 명장면들이다.

이처럼 문채원은 '착한남자'를 통해 다양한 감정과 극한 변화를 겪어내는 서은기라는 캐릭터를 온몸으로 표현해 내며 이경희표 멜로의 진수를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해 주었다.

▲ <사진제공=쉘위토크>

15일 드라마 촬영을 모두 마친 문채원은 “착한남자는 서은기를 보고 주저 없이 선택한 작품이였습니다. 진심으로 은기를 사랑했기에 지난 5개월동안 오로지 서은기로 지내려 했고, 그렇게 지냈던 것 같습니다. 너무도 많은 분들이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밤을 새워도 웃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착한남자’는 후회 없이 행복하고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두 가지 캐릭터를 한 작품에서 표현한다는 것이 흥미로웠고, 서은기라는 캐릭터가 지금껏 보아온 멜로드라마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캐릭터였기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욕심이 들었습니다. 그 아이의 상처, 아픔, 사랑을 제대로 잘 전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었는데 은기에 대한 지지와 사랑이 담긴 많은 글들을 보며 잘 전달이 된 것 같아 기쁘고,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라며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와 캐릭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