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니+송영규, 취중맞선커플, 신현준에게 딱 걸리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쥬니+송영규, 취중맞선커플, 신현준에게 딱 걸리다!
  • 윤태 기자
  • 승인 2012.11.1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 드라마틱 톡>

KBS 월화 드라마 '울랄라부부'에서 황당무계한 맞선 커플로 시청자들에게 배꼽 잡는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송영규+쥬니 커플. 최근 쥬니의 새벽 귀갓길이 신현준에게 포착되면서 송영규와 원수 지간인 신현준에게 이들 커플의 애정행각이 발각될 위기에 처했다. 
 
우연한 맞선으로 처음 만났던 고일란(쥬니)과 강지배인(송영규). 강지배인이 오빠 고수남(신현준)과 원수 사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한 일란은 그만 취중합방을 하고 말았다. 그런데, 연이은 음주가무로 인해 뜻하지 않게 반복되고 있던 일란과 강지배인의 연애행각이 드디어 발각될 위기에 처했다. 그것은 다름아닌 너구리 눈 때문. 쥬니의 새벽 귀갓길, 쓰레기봉투를 들고 나오던 수남과 딱 마주친 것. 수남이 경악했던 것은 바로 쥬니의 눈 때문이었다. 마스카라가 번져 푸르스름하게 너구리 눈이 되어 버린 것. 충격과 경악의 순간. 과연, 일란에게는 지난 밤 무슨 일이 있었으며, 이로 인해 일란과 강지배인의 애정행각이 수남에게 발각될 것인지 뜨거운 관심을 모르고 있다.
 
쥬니의 너구리눈 스틸을 접한 누리꾼들은 ‘울랄라 부부의 감초 커플 쥬니+송영규, 드뎌 결혼하나?’,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 대던 강지배인과 고지배인, 송영규는 앞으로 신현준에게 형님이라고 불러야 할 듯..ㅋㅋ’, ‘신현준 절대 결혼 허락하지 마라! 시월드에게 매운 맛을 보여줘~~’ 등 뜨거운 반응이다.
 
한편,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안기고 있는 '울랄라부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