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주원-나르샤-김원효, '니코' 사랑해주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주원-나르샤-김원효, '니코' 사랑해주세요~
  • 윤태 기자
  • 승인 2012.12.13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1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 언론시사회에서 가수 나르샤가 입장하고 있다.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은  산타비행단 슈퍼루키 꼬마 사슴 '니코'(주원)가 설원의 독재자 '화이트 울프'(나르샤)에게 납치당한 동생 '조니'를 구출하기 위해 절친 날다람쥐 '줄리어스' (김원효)와 함께 대설원을 누비는 신사는 어드벤쳐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1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주원 가수 나르샤 개그맨 김원효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주원의 나르샤와 김원효가 동갑이란 발언에 웃고 있다.

 

1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 언론시사회에서 가수 나르샤가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1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 언론시사회에서 개그맨 김원효가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1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주원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