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창립 74주년 맞아 ‘드림이 사회공헌활동’ 전개…대신증권, 연말 투자전략 온라인 세미나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보증권, 창립 74주년 맞아 ‘드림이 사회공헌활동’ 전개…대신증권, 연말 투자전략 온라인 세미나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11.2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드림이 사회공헌활동에 참가한 교보증권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교보증권
드림이 사회공헌활동에 참가한 교보증권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교보증권

교보증권, 창립 74주년 맞아 ‘드림이 사회공헌활동’ 전개

교보증권은 창립 74주년을 기념해 ‘드림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교보증권 임직원들은 지난 9일부터 3주간 환경 영향 최소화 프로그램과 더불어 지정 복지단체 니즈를 반영한 대면활동을 진행했다.

노을공원 밀원수를 심는 ‘꿀숲벌숲’ 활동을 시작으로, 샛강 생태공원 목책수리, 해피쿠킹, 나눔옷장, 헌혈, 따뜻한 밥상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다.

지방지역도 권역별 점포를 중심으로 전주지역 ‘기쁨 누리의 집’ 환경미화, ‘안나의 집’ 무료급식, 적십자 사랑의 빵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됐다.

박봉권 대신증권 대표는 “미래세대와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의 정성과 사랑이 필요하다”며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우리모두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한편 교보증권은 올 연말까지 릴레이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하는 장학금 전달 ‘드림업(Dream up)’ 활동을 진행함과 동시에 상록보육원, 서울성모원 등 12곳 지정복지단체에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대신증권 로고. ⓒ사진제공 = 대신증권
대신증권 로고. ⓒ사진제공 = 대신증권

대신증권, 연말 투자전략 온라인 세미나

대신증권은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인상 사이클 종료에 따른 대응법과 연말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총 2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1부에서는 이경민 대신증권 투자전략팀장이 나서 글로벌 불확실성 변수와 리스크 요소 완화에 따른 증시 방향성을 진단하고 이에 따른 투자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문남중 대신증권 글로벌전략팀장이 금리 인하 여건과 미 연준의 금리 인하 시기와 미국증시에 대해 전망한다.

세미나는 이달 30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사이보스 및 크레온 HTS, 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을 문자메세지로 받을 수 있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환기 대신증권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최근 미국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 유입이 글로벌 증시에 훈풍으로 작용하며 투자전략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가 금리 전망에 따른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자산운용·가상자산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