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3D LED TV 시장 본격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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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3D LED TV 시장 본격 공략
  • 이해인기자
  • 승인 2010.03.12 09:3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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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등포 신세계에 상설 체험관 개관

삼성전자가 3D LED TV 마케팅을 강화하는 등 3D TV 사업에 총력을 기울일 태세다.
 
삼성전자는 12일 서울 신세계 영등포점 타임스퀘어 1층 삼성 파브 프리미엄 3D 체험존을 설치하고 풀 HD 3D LED TV 체험 마케팅을 강화키로 했다. 

▲ 삼성전자가 영등포 신세계에 3D LED TV 상설 체험관을 만드는 등 본격 공략에 나섰다.     © 뉴시스


삼성전자에 따르면 체험존에는 55인치 3D LED TV  9대를 설치한 거대한 TV 조형물이 들어선다. 삼성은 이러한 TV 조형물을 서울 수도권 주요 백화점에도 설치할 예정이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3D 극장 못지 않은 규모의 대형 조형물을 통해 3D Tv의 신기술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허튼에서 3D LED TV의 글로벌 론칭을 공식 선언하는 등 3D LED TV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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