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꽃미남' 닿을랑말랑 뽀뽀 사진 화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웃집 꽃미남' 닿을랑말랑 뽀뽀 사진 화제!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cj E&M>

"저는 윤시윤씨랑 꼭 뽀뽀하고 싶습니다"라고 뽀뽀 시청률 공약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웃집 꽃미남' 의 김지훈과 윤시윤이 시청률 공약 연습에 나섰다.

지난 3일 진행된 tvN '이웃집 꽃미남' 제작발표회에서 윤시윤과 김지훈은 시청률 5% 달성 시 뽀뽀 인증샷을 올리겠다는 파격적인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이후 방송된 2화 방송이 최고시청률 2%를 달성하며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 순위에 오르는 등 대박행진을 예고하자 윤시윤과 김지훈이 뽀뽀공약 연습에 나선 것.

공개된 사진은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던 2화 방송 다음날, 밤샘 촬영 중이었던 윤시윤과 김지훈이 장난기가 발동해 뽀뽀공약을 연습한 것. 사진에서 윤시윤은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내밀고 있는 반면, 김지훈은 눈을 지그시 감은 채로 윤시윤을 향해 입술을 내밀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3화 방송을 앞두고 두 사람의 뽀뽀 연습 사진이 공개되며 '이웃집 꽃미남'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윤시윤은 '시청률 5%를 찍는다면 지훈이형과의 뽀뽀도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깨금이의 깨방정 쭉 지켜봐주세요"라고 전했다.

김지훈 역시 1,2화에서 쿨한척 했던 진락이가3화부터는 본색을 드러냅니다! 진락이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3화 본방사수 해주세요!라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숨겨왔던 진락의 마음이 깨금이를 향했던 것이었나! 두 꽃미남 귀여워 죽겠네" "윤시윤의 깨방정의 끝은 어디인가! 윤시윤 깨방정 완벽빙의 된 듯" "독미와의 뽀뽀보다 이 둘의 뽀뽀가 더 빨리올 것 같은 이 불편한 느낌은 뭐지??" "둘이 잘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뽀뽀 보려면 꼭 본방사수 해야겠다"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