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정경미, 결혼을 앞둔 심경 고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윤형빈 정경미, 결혼을 앞둔 심경 고백!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1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온 국민의 뜨거운 관심 속에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윤형빈-정경미 커플이 공식 결혼 선언 후 예능 프로그램 tvN '현장토크쇼 택시' 에 첫 동반 출연한다.

결혼을 앞둔 심경과 7년간의 연애 이야기 서로를 향한 가슴 깊은 사랑 표현으로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경미는 "오늘 웨딩드레스를 혼자 보고 왔다" 고 고백해 MC 김구라와 전현무를 경악하게 했다. 하지만 이어 "남자들에게 웨딩드레스는 다 똑같아 보일 텐데 여러 곳을 돌아다니면 윤형빈 씨가 힘들어 할 것 같다. 일종의 배려인 것"이라고 밝히고 윤형빈도 이에 동조하며 따뜻한 마음 씀씀이와 사랑을 내비치기도 했다고.

결혼 선배 김구라는 "혹 싸우더라도 같이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 서로 맞춰가야 한다" 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한다는 후문.
  

또 정경미가 "동료 개그맨 양상국을 남자로 느낀 적이 있다" 고 폭탄 고백을 해 윤형빈을 당황케 할 예정이다.

정경미와 윤형빈의 무의식과 심리를 보기 위한 테스트 중 이 같은 사실이 밝혀진 것. 정경미는 "희극인 체육대회에서 여자를 보호하는 양상국의 모습에 매력이 있다고 느꼈다" 고 밝혔고 이에 윤형빈은 "나의 질투를 샀던 남자 개그맨들이 많았다" 고 맞받아치며 7년간 있었던 우여곡절의 연애 에피소드들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7년 동안 단 둘이 술을 마셔본 것이 두 번인 사연 정경미가 출연 프로그램 서열 1위로 군림하면서 변해 갔던 것에 대한 윤형빈의 생각 등 서로를 향한 아쉬웠던 속내와 바람까지도 밝혀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윤형빈-정경미 커플이 결혼에 앞서 경제권 2세 계획 등에 대해 MC들에게 진지하게 조언을 구하는 내용도 펼쳐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