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포드코리아, 사고수리 퍼펙트케어 프로모션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오는 3월 29일까지 6주간 전국의 포드 및 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고수리 퍼펙트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일부 면책금 지원 △무상 견인 서비스 △차량 향균 탈취 서비스 △차량용 소화기 선착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예약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딜러사 전시장,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근수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상무는 "다가오는 봄맞이 시즌으로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프로모션을 통한 차량 수리 및 점검으로 안전한 나들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아, ‘2024 스타 어워즈’ 개최
기아는 지난 16일 제주 서귀포 제주신화월드에서 ‘2024 기아 스타 어워즈’ 행사를 열고 2023년 판매 우수 직원 203명을 시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아 스타 어워즈는 지난해 판매 우수 직원의 성과를 격려하고 올 한 해 판매 확대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랸됐다. 행사에서는 지난해 468대 판매고를 올린 정태삼 전북 전주지점 영업이사가 판매왕으로 선정됐다.
정 영업이사는 최근 10년 동안 기아 판매 상위 10명 명단에 9번 이름을 올렸으며 올해 처음으로 판매 1위를 달성했다. 그는 "고객의 마음을 얻고자 최선을 다한 것이 성공의 요인이었다"고 자평했다.
2023년 기아 판매왕 상위 10명에는 정 영업이사를 비롯해 △당진지점 이선주 선임 오토컨설턴트 △대치갤러리지점 박광주 영업이사 △상암지점 이광욱 선임 △전주서부지점 이영록 선임 △상암지점 장인혁 선임 △충주지점 홍재석 영업이사 △동광주지점 심동섭 선임 △신구로지점 진유석 선임 △안산선부지점 이금성 선임이 이름을 올렸다.
현대차, 2024 WRC 스웨덴 랠리 우승
현대자동차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스웨덴 우메아에서 열린 2024 WRC(월드 랠리 챔피언십) 2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i20 N Rally1 하이브리드' 경주차로 출전한 현대 월드랠리팀 소속 에사페카 라피 선수는 혹한의 추위와 미끄러운 노면 환경 등의 어려움을 헤치고, 경주 내내 상위권을 지켜내며 시즌 첫 우승을 달성했다.
이번 우승은 라피 선수가 현대팀 소속으로 달성한 첫 우승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함께 출전한 티에리 누빌선수는 4위를 기록했다. 현대팀은 소속 선수들의 활약으로 총 42점을 획득, 도요타팀과 함께 제조사 부문 1위로 올라섰다.
2024 WRC는 총 13라운드로 구성됐다. 3라운드는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케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