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꽃미남' 꽃미남4인방의 상큼브이, 안구정화가 따로 없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4인방의 상큼브이, 안구정화가 따로 없네!
  • 윤태 기자
  • 승인 2013.02.03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cj E&M>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 김지훈, 고경표, 미즈타 코우키, 꽃미남4인방의 '상큼브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4인4색 매력을 펼치고 있는 '꽃미남 4인방' 이 브이포즈를 하고 있는 사진들로 보기만 해도 절로 힐링이 될 것 같은 상큼함을 전하고 있다.

윤시윤은 화사한 빨간 코트로 상큼함을 더하고 있고, 김지훈 역시 훈훈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엉뚱발랄 팔색조 매력을 지닌 고경표와 꽃미소 미즈타코우키의 브이까지 더해지며 여심을 흔들고 있는 것.
 
최근 '깨금앓이' 로 사랑받고 있는 윤시윤은 '이웃집 꽃미남' 에서 독미(박신혜)와 알콩달콩 러브라인을 키워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때론 애교 필살기로, 때론 가슴울리는 스토리로 독미(박신혜)의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깨금이의 사랑법에 여성시청자들의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김지훈 역시, 늘 한결 같은 우직한 사랑을 보이며 순정남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두 꽃미남의 상반된 사랑법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안구 정화용 상큼브이 사진이 공개돼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와! 정말 안구가 호강하는 사진이네요" , "고경표 귀요미~" , "빨간코트가 어울리기 쉽지 않은데 윤시윤 역시 짱!" , "김지훈 미소 훈훈하네요~" , "다들 매력 만점! 브이도 어쩜 저리 귀여울까!" 등 다양한 댓글이 이어졌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