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경북·제주대에 장학금 전달…NS홈쇼핑, 자연발효 그릭요거트 스타터 방송 [쇼핑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경북·제주대에 장학금 전달…NS홈쇼핑, 자연발효 그릭요거트 스타터 방송 [쇼핑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5.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조성호(오른쪽) 공영홈쇼핑 대표이사와 홍원화 경북대학교 총장.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방송산업발전 장학금' 경북대·제주대 전달

공영홈쇼핑은 경북대와 제주대에 각각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장학금은 방송 관련 학과 재학생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지난해에도 강원대, 부산대, 전북대, 충남대에 각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한 바 있다. 올해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지역거점 국립대 지원에 나선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는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지역별 특화상품 발굴에 이어 지방거점 국립대학교 지원까지 지역 균형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장학금 지원뿐만 아니라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적극적인 인재 육성에 나서겠다"고 했다.

NS홈쇼핑, 자연발효 그릭요거트 스타터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31일 오후 4시 25분 '알렉스의 더 꾸덕한 자연발효 그릭요거트 스타터'를 방송한다고 30일 밝혔다.

'자연발효 그릭요거트 스타터'는 건강 식단을 위한 '그릭요거트'를 첨가물 걱정 없이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상품이다. 

방송 중 구매 시 5박스(박스당 10포) 패키지는 7만9000원이고, 방송 중에만 구매할 수 있는 '요거지니 그릭요거트 유청분리기'와 '밀봉클립'이 포함된 5박스 패키지를 구매하면 1박스 더 증정한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홈앤쇼핑, 중소협력사 품질관리 교육 진행

홈앤쇼핑은 지난 29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본사에서 KATRI시험연구원과 함께 패션·속옷 관련 약 30개 중소협력사를 대상으로 섬유제품 안전기준 개정사항 및 섬유제품 취급표시 표준 개정사항 등을 교육했다고 30일 밝혔다.

KATRI시험연구원은 섬유제품 및 일반 공산품 등에 대한 품질, 안전성 검사, 안전인증 및 교육훈련, 기술지원 업무 등을 담당하는 전문 시험연구기관이다. 제품에 대한 시험·인증 업무를 통해 품질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는 한편, 중소기업을 위한 공동 기술개발 및 기술지원, 컨설팅 등을 통해 산업 발전을 지원하는 것이 주요 업무다.

교육에서는 △제품안전관리제도 △섬유제품 안전기준개정사항 등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또한 섬유 제품별 주요 불량 사례 및 예방법도 함께 안내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