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브랜드 캠페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겐다즈 브랜드 캠페인
  • 이상택기자
  • 승인 2010.03.1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사이트 개편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감동 전달
프리미엄아이스크림 하겐다즈가 'Momenr of Pleasure'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벌인다.
 
17일 한국하겐다즈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와 하겐다즈만의 맛의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웹사이트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개편된 하겐다즈 웹사이트는 세련되고 감성적인 이미지와 차별화된 제품경쟁력을 강조했다. 특히 최상의 원료와 인공 색소 무첨가 등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왜 최고로 인정받는지를 어필하고 있다.
 
또 아이스크림 종류와 이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 레서피를 만날 수 있다.
 
리뉴얼 웹사이트는 펀코너 등도 마련해 고객들이 방문해도 낯설지 않게 했다. 펀코너의 'Mood-o-meter'는 방문자의 기분에 맞는 아이스크림을 제안하며 기프팅코너는 특별한 날에 선사할 아이스크림을 알려준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 ‘Moment of Pleasure’ 캠페인을 반영한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은 감성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반영해 고객들이 하겐다즈를 통해 특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하겐다즈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