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Ⅱ' 윤소이, 카멜레온 같은 그녀의 '이중생활' 포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이리스Ⅱ' 윤소이, 카멜레온 같은 그녀의 '이중생활' 포착!
  • 윤태 기자
  • 승인 2013.03.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출처=태원엔터테인먼트>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에서 윤소이의 '이중생활'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아이리스Ⅱ' 10회에서 오금을 저리게 만드는 단검 기술로 미스터리한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북측 '엘리트 간첩' 박태희(윤소이 분)가 오늘 방송될 11회에서는 낮과 밤이 다른 이중생활로 서서히 정체를 드러내며 본격 간첩활동을 개시, 강렬한 액션을 대거 선보일 예정.
 
공개된 사진 속 윤소이는 낮에는 평범한 남한의 어학원 강사로, 밤에는 중요 임무를 수행하는 북한의 간첩으로 180도 변한 놀라운 모습. 카멜레온처럼 변하는 그녀의 모습은 ‘엘리트 간첩’의 비밀스런 24시간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케하고 있다.
 
무엇보다 북한 고정간첩 태희의 중요 임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1분 1초를 다투는 남한과 북한사이의 긴박한 신경전을 주도할 전망이다.

'아이리스Ⅱ'의 한 관계자는 "이번 회차부터 서울 명문대 출신이자 북한에 밀입국해 특수훈련을 받고 고정간첩이 된 박태희의 베일에 싸여있던 정체가 드러나게 된다. 태희의 활동이 NSS에 큰 위협이 될 예정이다" 라며 "이와 더불어 격한 액션 장면들을 대역 없이 소화한 윤소이의 액션 활약이 두드러질 회차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10회 방송에서 모든 기억을 되찾고 아이리스로부터 필사적으로 도망치던 유건(장혁 분)이 안타깝게 잡힌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NSS 부국장 최민(오연수 분)에게 유건의 존재를 쉽게 알려준 중원(이범수 분)의 의도는 과연 무엇인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 KBS '아이리스Ⅱ' 11회는 20일 밤 10시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