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지펠의 '섹시남' 이승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지펠의 '섹시남' 이승기
  • 이해인기자
  • 승인 2010.03.1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보서 뷰파인더 압도하는 짐승 매력 발산
이승기의 진정한 남자다움을 엿볼 수 있는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승기는 삼성지펠 마이크로 사이트(www.zipel.co.kr)를 통해 공개된 ‘승기 인 러브’ 화보에서 뷰파인더를 압도하는 섹시한 남자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그 동안 이승기를 소개하는 수식어로 따라다녔던 국민 동생과 바른 생활 소년의 이미지는 화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변신에 성공했다.

첫 눈에 사랑에 빠진 여자를 위해 요리하는 남자를 연기한 이승기는 매력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광택 소재의 딥오션블루 셔츠와 몸매에 피트 되는 팬츠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승기 화보는 현재 삼성지펠 마이크로 사이트를 시작으로 디시인갤러리를 비롯, 각종 포털 사이트로 급속히 퍼지고 있다.
 
▲ 새로운 지펠 화보의 이승기     © 시사오늘
 
화보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지금까지 이승기가 보여 준 남자로 변신한 모습 중 이번 ‘승기 인 러브’ 화보가 최고다”며 “그 동안 편안하고 친근한 이미지 때문에 마냥 동생 같던 이승기가 이제 남자로 보인다”고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미쳐 보여주지 못한 이승기의 또 다른 매력은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또 ‘Fly me to the moon’을 리메이크해 이승기가 직접 부른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CM송을 무료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으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