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쉐푸드와 롯데마트가 두 번 쏩니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 쉐푸드와 롯데마트가 두 번 쏩니다!
  • 이해인기자
  • 승인 2010.03.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쉐푸드 브랜드 런칭 및 롯데마트 12주년 기념 ‘고객사은 이벤트’ 진행
 
▲ 롯데 쉐푸드가 브랜드 런칭 및 롯데마트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시사오늘


롯데 쉐푸드가 브랜드 론칭 및 롯데마트 창립 12주년을 기념하여 '쉐푸드 모음전'을 열고 제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국 롯데마트 지점에서 열리는 '쉐푸드 모음전'에서 상품 1만원 이상을 구매한 뒤 고객센터에 방문하여 영수증과 경품응모권을 교환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쉐푸드 모음전'은 웰빙식용유 6종(올리브유, 카놀라유, 포도씨유, 대두유, 현미유, 해바라기유)롸 냉동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상온 유통 스파게티 4종(뽀모도로, 볼로네이즈, 까르보나라, 오이스터 스파게티) 및 케첩, 마요네즈, 북어칼국수로 구성되어 있다.  
 
경품은 5월 6일 공개 추첨방식으로 진행되고 다음날인 5월 7일 롯데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경품은 42인치 LCD TV(10명), DSLR카메라(20명), MP3(200명)  등으로 풍성하다.
 
또한 롯데마트 전국 매출 상위 40개 매장에서는 '영수증 응모 이벤트'와 함께 즉석 당첨 경품 행사가 추가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쉐푸드 모음전'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영수증 응모 이벤트'와 함께 '스크래치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응모권의 경품은 42인치 LCD TV(1명), DSLR카메라(2명) 이며 이벤트 참석자 전원에게는 롯데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