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신제주지점´ 개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은행, ´신제주지점´ 개점
  • 권지예 기자
  • 승인 2013.09.0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주민들을 위한 특화 공간 마련 및 외국인 고객 전담 팀장 배치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권지예 기자)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 www.hanabank.com)은 9일 오전 제주시 노형동 연북로변에 ‘신제주지점’을 개점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신제주지점에 편안한 카페와 같은 라운지 공간을 구성해 휴일에도 지역 주민들 및 외국인 투자자들이 세미나, 친목도모 등을 위한 소모임 활동이 가능하도록 공간을 마련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

하나은행은 제주도민을 위한 서비스 이외에도 외국인 및 외국인 투자자 유치를 위해 외국인 고객 전담 팀장을 배치하는 등 특화 영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하나은행은 지난 6월 영국계 국제학교인 노스런던컬리지잇스쿨 제주(NLCS Jeju)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교육 및 문화 컨텐츠 부문의 다양한 교류 활동과 NLCS Jeju의 교사 및 학생, 학부모를 위한 개인금융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중국인 고객을 위해 길림은행과 제휴해 고객이 중국 길림은행으로 송금시 수수료가 저렴하고 중국내 수취인이 길림은행에 계좌가 없어도 신분 확인만으로 간편하게 송금을 받을 수 있는 ‘길한통 서비스’ 도 시행중이다.

이날 개점식에 참석한 김종준 은행장은 “제주도는 외국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고 외국인 투자가 본격화되고 있다”며 “앞으로 제주도 지역 주민과 외국인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상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최고의 은행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