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매직아이 티저 화제 ˝오랜만이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응답하라 1994´ 매직아이 티저 화제 ˝오랜만이네˝
  • 윤태 기자
  • 승인 2013.10.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cjE&M>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94'가 특별한 티저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매직아이' 를 소재로 한 흥미로운 티저 영상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것이다.
 
'매직아이' 는 단면종이에 복잡하게 보이는 입체그림, 또는 입체사진을 눈의 초점을 의도적으로 맞추며 집중해서 보면 감춰져 있던 특정 글자나 이미지가 마치 3D처럼 보이는 걸 말한다. 19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추억의 놀이로, 그 당시를 겪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매직아이' 를 해본 경험이 있고 최근에도 '매직아이의 원리'  등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응답하라 1994' 매직아이 티저는 2가지 버전이다.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바로, 민도희 등이 매직아이 책자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다. 책자 속에 숨겨진 글씨는 바로 '응답하라 1994' 실제로 시청자들도 영상 속 매직아이 그림을 응시하면 '응답하라 1994' 가 입체적으로 보인다.
 
매직아이 티저의 또 다른 재미는 연기자들의 깨알 같은 개성을 엿볼 수 있다는 것. 고아라가 눈의 초점을 가운데로 모으는 모습은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워 보인다.

또 다른 버전의 티저 영상에서도 김성균, 손호준, 바로가 매직아이 책자를 뚫어지게 보고 있는 상황에서, 고아라가 "책 뒤집힛다 XX들아~" 라며 핀잔을 주며 한방 날리는 모습을 리얼하게 선보이는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건 아이큐 높은 사람은 못 본다" , "집중하고 있잖아" , "침 흘린다~" 등 남자배우들이 궁시렁 대는 멘트들과 표정연기가 더해져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추억을 자극하고 있는 ‘응답하라 1994’ 매직아이 티저영상은 tvN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응답하라 1994' 는 오는 18일 첫방송 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