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김재중, "일본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스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김재중, "일본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스타!'"
  • 윤태 기자
  • 승인 2013.10.26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엘르재팬>

김재중이 '엘르 재팬(ELLE JAPON)' 12월호와 스페셜 화보 촬영을 통해 일본 내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오는 29일 솔로 첫 정규앨범 [WWW]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일본 팬들께 앨범소개 및 근황을 들려드리고자 '엘르 재팬' 과 화보촬영을 했다.

김재중의 앨범 발매 소식이 알려진 후 [WWW]가 일본 온라인 쇼핑 사이트 '라쿠텐' 에서 1위를 차지하며 판매 6관왕에 올랐고, 선공개곡 '햇살 좋은 날' 로 일본 아이튠즈에서 올해만 벌써 5번째 1위를 차지해 일본 내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재중을 만나는 특별한 하루' 라는 타이틀아래, 아침에 일어나서 저녁식사를 위해 외출 스타일링을 하는 모습, 그리고 다시 잠에 들기 전까지 휴일의 내추럴한 모습을 담은 포토스토리를 선보였다. 화보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재중은 이번 앨범의 제작기, 실제 자신의 일상이야기, JYJ 멤버들과의 에피소드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엘르 재팬' 편집장은 "지금 일본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스타' 는 김재중이다. 그를 궁금해하고 보고 싶어하는 수많은 팬들의 오랜 간절함과, 기대에 부응하는 스타가 바로 김재중이기 때문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29일 솔로 첫 정규앨범 [WWW: Who, When, Why]를 발표하고 11월 2일 3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를 펼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