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배우 노주현·시인 김용택과 여행 떠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배우 노주현·시인 김용택과 여행 떠나세요”
  • 전수영 기자
  • 승인 2014.01.1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전수영 기자)

▲ 현대자동차는 배우 노주현·시인 김용탱과 함께 테마여행을 떠나는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 5’를 실시한다 3월 19일부터 실시한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자사 차량 보유 고객에게 명사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 5’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2012년 시작된 후 고객들이 평소에 접하기 힘든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2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된다.

2014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3월 11일, 3월 18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테마는 꽃중년 배우 노주현과 함께하는 ‘경남 양산 매화 나들이’로 3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3월 19일부터 1박 2일간 배우 노주현과 함께 홍매화로 가득한 풍경을 배경 삼아 양산 통도사, 청매실농원, 원동 순매원 등 경남 양산 일대의 명소를 방문하는 테마다.

참가자들은 1박 2일간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 노주현의 인생을 주제로 한 토크 콘서트와 사인회,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을 할 예정이다.

두 번째 테마는 3월 28일부터 1박 2일간 ‘섬진강 시인’으로 유명한 김용택 시인과 함께 작품발상지인 섬진강 일대를 탐방하는 여행으로 3월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김 시인의 시 낭송을 직접 듣는 등 봄꽃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평사리 문학관, 최참판 댁을 비롯,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 주요 명소 탐방 및 체험과 김 시인의 토크 콘서트도 즐길 수 있어 눈과 귀가 즐거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시즌5를 맞이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