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없으면 100%환불, '여왕의 약속'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맛 없으면 100%환불, '여왕의 약속'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4.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카레 여왕' 전액 환불 이벤트
▲ 청정원이 '카레여왕'론칭을 기념해 맛이 없을시 구매금액을 100%환불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시사오늘


 
 대상(주) 청정원(대표 박성칠)은 '카레여왕'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맛이 없으면 100%환불을 보장하는 '여왕의 약속'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여왕의 약속'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카레여왕'을 구입한 후 기대했던 맛이 아니라고 느끼면 간단한 절차를 거쳐 구입비용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는 맛 보증 캠페인이다. 맛이 없다고 느낀 소비자는 청정원 '카레여왕'측에서 운영하는 '여왕의 사무국(080-015-0070)'으로 전화하여 맛에 대한 의견과 함께 영수증을 제출하면 제품구입비 전액을 보상 받을 수 있다.

 반면 '카레여왕'의 맛이 좋을 경우, 시식평을 남겨 상금 및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카레여왕'온라인 게시판에 베스트 시식평을 작성한 1명에게는 상금 200만 원을 제공하고, 작성자 중 3000명을 선정하여 '카레여왕'2종 샘플링 패키지를 증정한다.

 청정원 카레담당 조준희 매니저는 "'여왕의 약속'행사는 맛과 건강을 지향하는 청정원 제품에 대한 자부심의 표현"이라며 "매년 10%이상씩 성장하고 있는 카레시장에서 프리미엄 카레로 소비자들에게 당당히 어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11월에 출시된 '카레여왕'은 출시 3달만에 카레시장 점유율 7%(2010년 2월, 링크아즈텍 기준)를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청정원 고나계자는 "기존의 밀가루 대신 우리쌀로 만들어 맛이 깔끔한 것은 물론 물에 잘 녹도록 스노우과립 형태로 만들어 제품을 차별화 시킨 것이 크게 기여한 것 같다"며 "카레여왕은 매운맛 조절 스파이스로 매운맛이 조절 가능하고 프랑스식 퐁드보 육수를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