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로 놀러오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광진구로 놀러오세요"
  • 하정민 기자
  • 승인 2008.11.2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구민의 날 기념식 23일 광진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열려
광진구(구청장:정송학)는 지난 23일 광진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3회 광진구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문화공연 등 식전행사, TBS가요제 축하공연, 구민의 날 기념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구민의 날 기념행사로는 구민의 새로운 삶의 지표와 실천덕목을 담고 있는 구민헌장 낭독과 자랑스러운광진인, 사회봉사, 모범가정, 지역경제발전, 문화 체육진흥, 환경보호, 모범청소년 7개 부문 광진구민대상 수상자 7명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먼저 오후 1시부터 약 30분간 펼쳐진 식전행사에서는 광진어머니합창단의 ‘구민의 노래’ 등 축하곡을 시작으로 광진청소년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행사 분위기가 고조됐다. 이어서 제13회 광진구민의 날을 구민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만들고자 ‘TBS 가요제, 노래하는 서울 광진구편’ 노래자랑이 열렸다. 인기 개그맨 이창명의 사회로 주현미, 설운도, 최유나, 현당, 김용임, 류기진, 서주경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무대가 열려 광진구 주민들 화합의 장으로 만들었다. 

지난 16일 엄정한 예심을 통과한 16명의 본선진출자가 참여하는 광진구민 노래자랑은 제13회 구민의 날 기념식의 축하공연으로 열렸으며 5월 25일 12시10분부터 TBS라디오(FM 95.1MHz)을 통해 방송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