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용 햄버거(?) '핫 버거'가 떳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해장용 햄버거(?) '핫 버거'가 떳다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4.1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쉬 버거, 화끈하게 매콤한 ‘핫 버거’ 출시
홈메이드 버거 브랜드 프레쉬버거(대표이사 정수연)가 청양 고추의 화끈한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핫 버거(Hot Burger)'를 출시했다.
▲핫 버거(Hot Burger)     ©시사오늘

 
'핫 버거'는 부드럽고 고소한 단호박빵과 촉촉하고 매콤한 칠리소스에 알싸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청양고추가 고추씨와 함께 다량 첨가되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개운한 매운맛이 느껴지는 핫한 햄버거다.

 청양고추에는 일반고추에 비해 캡사이신 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있다. 캡사이신은 몸속의 지방을 연소시키고 기초대사량을 늘려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있으며 위액분비를 촉진시켜 단백질의 소화를돕는다. 또한, 청양고추에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 활성산소의 발생을 방지, 지친 현대인에게 신선함을 제공한다. 

 프레쉬버거는 '핫 버거'출시를 기념해 뮤지컬<점프>의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핫 버거'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제공,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뮤지컬 <점프>의 관람권을 1인 1매씩 증정한다.

 프레쉬버거 마케팅팀 임지영 과장은 "프레쉬버거가 새롭게 선보인 '핫 버거'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청양고추를 소스로 활용하여 중독성이 강한 특유의 매콤한 맛으로 해장 후에도 즐길 수 있는 속풀이용 버거 제품이다"라며 "햄버거를 패스트푸드가 아닌 다양한 영양소가 첨가된 Wholesome meal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요리메뉴로 만들고자 앞으로도 신선함이 가득한 프레쉬버거만의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