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제주도로 떠나볼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올 여름 제주도로 떠나볼까”
  • 하정민 기자
  • 승인 2008.12.0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장, 바다를 감상하며 정자, 바비큐장, 산책로 등 편의시설 OK
‘올 여름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볼까.’

▲     ©시사오늘
제주도 여행을 생각 중인 사람은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제주 ‘뉴 오션리조트’를 상상해 보는 것도 좋을 듯싶다.

제주공항과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 뉴 오션리조트는 곽지해수욕장과 이호해수욕장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뉴 오션리조트는 애월읍 해안도로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소나무 숲과 어우러져 있어 더욱 맑은 공기와 경관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제주공항과도 신도로(?) 기준으로는 20분정도의 거리에 있고, 바다의 절경을 감상하며 드라이브하는 해안도로를 기준으로는 30분 거리에 있어 이동도 편리할 뿐더러 제주시내와 관광지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관광지, 해수욕장, 골프장들과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     © 시사오늘
또한, 아이들 및 어른들이 물놀이 할 수 있는 풀장(썬베드, 파라솔 완비), 바다를 감상하며 가족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정자, 온가족이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바베큐 테이블과 그릴, 산책로 등을 준비하고 있다.

지마이다스 이태권 사장은 이와 관련해 “실내에는 고객들께서 편안히 쉬며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 무료 인터넷 사용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전 객실에도 전용선이 구비되어 있음), 제주의 특성상 개인 고객들의 원활한 여행을 돕기 위해 숙박고객 전원에게 뷔페식 또는 일반 조식을 제공함으로 좀 더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