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브레인아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브레인아이’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5.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억력 향상 및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그린체 브레인아이'
▲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브레인아이'     © 시사오늘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이규석)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기억력 향상과 눈의 건강을 관리해주는 ‘그린체 브레인아이(350mg×360캡슐, 25만원)’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그린체 브레인아이는 청소년 및 수험생들의 학습능력증진을 위한 기억력 향상을 돕고 시력보호 및 눈 건강 유지를 위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린체 브레인아이의 주요 성분인 피브로인BF-7은 식약청이 인정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소재로서 누에고치의 섬유단백질에서 뇌세포 활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특허공법으로 추출, 정제한 특허물질이다. 풀무원건강생활㈜에 의하면 피브로인 BF-7은 동물실험 결과 신경세포의 손상을 억제하고 손상된 뇌기능을 회복하여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서울대와 중앙대 의과대학과 공동 실시한 인체시험에서도 기억지수, 기억유지도 그리고 기억정확도 영역의 상승효과가 입증된바 있다. 풀무원 연구소가 독자적으로 밝혀낸 흰목이버섯추출물(TFPC)은 신경세포 분화를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특허원료이다.

또한, 브레인아이는 시금치와 당근에 많이 함유된 베타카로틴, 국화과 식물에서 추출한 루테인, 빌베리 등의 천연 성분을 함유하여 망막의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주어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풀무원건강생활 김경신 제품매니저는 “기존 두뇌에 유익한 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DHA는 두뇌영양성분일 뿐, 머리는 좋아지지만 학습능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기억력이나 집중력의 향상과의 연관성은 낮은 반면, 피브로인 BF-7은 천연기능성 물질로 임상실험을 통해 그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말하며, “그린체 브레인 아이는 한창 학업에 열중해야 할 청소년들이나 수험생은 물론, 집중력을 요하는 직장인이나 건망증으로 고민인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