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위시볼로 2015년 소망을 띄우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위시볼로 2015년 소망을 띄우세요"
  • 방글 기자
  • 승인 2014.12.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일까지 강남역 일대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5' 실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현대차가 31일까지 서울시 강남역 일대에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5’ 행사를 실시한다. ⓒ현대차

현대차와 고객이 함께하는 새해맞이 대형 이벤트가 강남역에서 또 한 번 열린다.

29일 현대자동차는 지난 27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서울시 강남역 일대에서 △대형 풍선에 고객들의 새해 소망을 적어 띄우는 ‘위시볼(Wish Ball)’ 행사를 비롯해 △유명가수 공연 △카운트다운 세레모니 등이 포함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5’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5’는 지난 2011년 이래 4회째 이어져 오는 현대차의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다.

지난 27일부터 서울시 강남역 ‘유스트리트(U-street)’ 일대에 고객들이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게 위시볼 50개가 설치됐다.

또한 31일 오후 9시부터는 강남역 엠스테이지(M-Stage)에 특설무대에서 DJ쇼를 비롯해 △에픽하이 △이엑스아이디(EXID) △옴므(HOMME) △써니힐 등 인기 가수들의 특별 축하 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이어 50개의 위시볼을 하늘로 날려보내는 이벤트와 새해 카운트다운 세레모니 통해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변함없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참여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5’ 캠페인 사이트(countdown.hyundai.com)을 오픈해 온라인으로도 ‘위시볼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