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꿈나무마을 아동과 여행 송년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건설, 꿈나무마을 아동과 여행 송년회
  • 방글 기자
  • 승인 2014.12.3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한화건설 이근포 대표이사(우측 다섯 번째)와 한화건설 봉사단이 꿈나무마을 어린이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한화건설

한화건설(대표이사 이근포)이 지난 30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에서 ‘건축 꿈나무 여행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에는 한화건설 이근포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한양대학교 건축학부 학생들이 참여해 꿈나무마을 아이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봉사단과 꿈나무마을 어린이들이 함께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하고, 케이크를 만들며 동심을 키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만든 케이크는 꿈나무마을 600여명의 아이들에게 전달됐다. 

행사에 참석한 이근포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2014년의 활동을 되돌아 보고, 새로운 2015년을 준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건설과 함께하는 건축 꿈나무 육성 사회공헌활동’은 건설업에 맞는 재능기부형 봉사활동으로 어린이들이 생소한 분야를 접함으로써 자신의 장래를 설계하는 안목을 키우고, 진로탐색을 통해 스스로가 미래에 대한 비전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