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여드름치료제 '톡앤톡'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광동제약, 여드름치료제 '톡앤톡'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1.1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 복합성분 함량…간편한 사용·피부 자극 감소 장점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19일 광동제약은 여드름치료제 '톡앤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새로운 여드름치료제 '톡앤톡 외용액'을 출시했다.

19일 광동제약에 따르면 이 제품은 체계적인 여드름 치료가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3중 작용 복합성분을 지닌 '톡앤톡 외욕액'을 선보였다.

'톡앤톡'의 살리실산과 이소프로필메칠페놀, 알란토인 이 세 가지 성분은 각질용해·여드름균 살균·염증 완화의 효과를 지닌다.

특히 제품의 주요 성분인 살리실산은 '바하(BHA: Beta Hydroxy Acid)'라는 이름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살리실산은 면포를 제거함으로써 염증성 여드름으로 진행되는 것을 막고 모공 깊숙이 침투하여 여드름균의 증식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또 이소프로필메칠페놀 역시 살균, 항균 작용으로 여드름 전용 화장품에 주로 쓰이는 성분이며, 알란토인은 항염증 작용과 세포증식 작용을 한다. 

'톡앤톡'은 약사의 복약지도 후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며, 40ml 용량으로, 1일 2회 여드름 부위에 톡톡 두드려 바르면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일반의약품 시장에서 주를 이루던 기존의 단일 성분 여드름치료제에 비해 '톡앤톡 외용액'은 살균 및 염증 완화 효과가 있는 성분을 강화했으며 부작용이 적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을 것" 이라며 "환부에 제품을 톡톡 두드려 바를 수 있는 용기를 채택, 위생적이고 간편하다는 장점도 있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