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생(生)딸기 시리즈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설빙, ‘생(生)딸기 시리즈 3종’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2.1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 활용한 건강 디저트 선봬…지난해 이어 효자제품 노릇 톡톡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설빙이 신선한 제철딸기를 활용한‘생딸기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설빙

설빙이 지난해에 이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새 제품을 선보였다.

설빙은 지난해 출시했던 딸기 관련 제품들은 전체 판매율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겨울 비수기에 대한 걱정을 불식시킨 효자제품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설빙은 올해 ‘생 딸기 초코설빙’과 ‘생 딸기 에이드’, ‘생 딸기 밀크’ 등 딸기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설빙 관계자는 “겨울철 귀한 제철과일 딸기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담기 위해 냉동이 아닌 생딸기의 사용으로 소비자의 마음과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건강한 한국식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제철과일을 활용한 계절메뉴 개발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