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활용한 건강 디저트 선봬…지난해 이어 효자제품 노릇 톡톡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설빙이 지난해에 이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새 제품을 선보였다.
설빙은 지난해 출시했던 딸기 관련 제품들은 전체 판매율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겨울 비수기에 대한 걱정을 불식시킨 효자제품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설빙은 올해 ‘생 딸기 초코설빙’과 ‘생 딸기 에이드’, ‘생 딸기 밀크’ 등 딸기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설빙 관계자는 “겨울철 귀한 제철과일 딸기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담기 위해 냉동이 아닌 생딸기의 사용으로 소비자의 마음과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건강한 한국식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제철과일을 활용한 계절메뉴 개발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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